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노래방알바

꼭 노래방만이 아니라 편의점이든 뭐든 돈받고 무언가를 파는데에서는 외상은 기본적으로 안된다. 이럴땐 손님이 뭐라하든지 '사장님께 물어보겠습니다.' 한마디면 결국 어떻게든 해결된다.

유흥가에 있다보니 가격이 꽤 쎄다. 학생 대상이 아니었고, 설날 때 친척들이랑 가는 곳..?

당시기준으로도 괜찮은 페이였고, 노래방 알바는 그렇게 힘든 알바가 아니다.

일단 술은 무조건 잔에 옮겨서 가져가야했다. 왜냐하면 캔이 돌아다니거나 하면 당연히 안되고

흡연은 흡연실을 이용하도록 하자. 연초의 경우에는 그래도 좀 덜하지만, 전자담배의 경우 별로 티가 안난다는 이유로 막 피우는 손놈들이 많은 편이다.

좀 특수한 경우론 경제력이 부족한 한창 때의 커플이 이런 곳을 모텔 대용으로 쓰는 경우가 생기면 그걸 선도해주면 된다.

사실 도우미라는 걸 이해를 못하는 나로서 (아니 왜 여자를 끼고 놀아야하지.. - 혼자 코노 잘가는 아란)

어떤 손님이 난동을 부려서 다 박살을 내고 모종의 사유로 영업을 못했다고 한다.

코로나 전에 학교 다닐 땐 매일매일 혼코노 이만원씩 갈겨서 나 삼 천원 넣으면 사장님이 사천원 보너스 넣어주는 그런 단골이였는데..

자기 돈 내고 불렀는데 맘에 안들면 빠꾸시키면 될 유흥알바 일을, 꼭 힘으로 해결하려드는 짐승들이 있다. 이 경우 그 손님은 최악의 경우 그 지역에서 노래방이나 클럽 같은 곳은 절대 못 간다 보면 된다. 의외로 유흥업소들은 시장이 좁고, 서로 업소알바 연결되어 있는 구조라서 소문이 정말 빠르게 퍼지기 때문이다.

노래방 비용 + 도우미 비용 + 술과 안주(도우미 것도 여성알바 자기들이 사야한다) + 대리비

준코와 같은 노래주점은 주류판매까지는 허용이 되지만, 청소년들도 손님으로 올 수 있는 일반 노래방 같은 밤알바 곳에서의 도우미 알선과 주류판매는 엄연한 불법이다. 이를 악용하여 후불로 계산을 한다하며 놀거 다 놀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온다면 업주는 당연히 난감한 입장일 수 밖에 없다.

시급은 보통 최저시급을 보장해주는 경우가 많고 사장의 인심이나 근무시간, 근무환경에 따라 어느정도 변동이 있을수도 있다. 전반적인 일의 강도는 타 알바에 비하면 쉬운 편으로 손님이 오면 손님의 수나 요구에 따라 방안내를 해주고 사장의 방침이나 기기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어느 정도의 임기응변으로 서비스 시간을 넣어주고 손님들이 나가면 그 방을 청소하는 정도가 거의 전부이다.

식당도 아니고 유흥업소에 어린 아이를 데려오는 것 부터가 유흥업소 입장에서든 아이 정서에서든 좋은게 아니다. 그러므로 왠만하면 최대한 이를 명목으로 출입금지시키는게 룸알바 좋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